연애 STORY

연인간 연락문제 100% 해결방법(실제 경험담)

썽(sseong) 2020. 12. 3. 14:27
728x90

제가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요 바로 연인간 또는 조금 넓힌다면 썸남, 썸녀까지 해서 연락문제에 관한 것인데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제가 말하는 것이 정답이 아니며 주관적이라는것을 말씀드리면서

연인 또는 썸관계.. 네 썸은 뭐 고백만 안헀을 뿐이지 그냥 통틀어서 연인관계라고 칭할게요
연인간의 다툼은 정말 사소한 것 부터 시작되는 건 알고 계시죠

그게 점점 쌓이다 보니 더 크게 되고 다른 쪽으로 삐져 나가기도 하고 뭐그런데요

그 중 정말 많이 다툼이 있는것이 바로 연락 문제 입니다.

하는 일이 너무 바빠 휴대폰을 볼 시간이 없으신 분들도 있으실 거고 연락을 자주 하는 거 자체가 습관이 안 들어져있어서 잘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뭐 이유는 정말 다양한데요

사실 제가 이랬습니다.
20
대 중반까지만 하더라도 연락을 자주하는 습관이 안들어져있어서 항상 여자친구한테 잔소리 듣고 그랬거든요

당시에는 솔직히 잘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왜 내 일거수 일투족을 다 보고를 해야하지?하면서
난 잠이 와서 잤을 뿐인데 왜 말을 안했냐 이렇게 나오니

이게 내가 잘못한 일인가...싶었는데 지금와서는 알게됐죠.
이게 진짜 좋아하면 얘가 뭐 어디 몰래 놀러갔나 이런 걱정이 아니라 갑자기 말이 없어지니까
무슨일 생긴건가 이렇게 걱정을 하게 되니까 미리미리 이런 걸 말하면 좋은거구나 하고 이제는 당연히 알게됐는데 어릴 때는 그랬다는거죠

근데 이게 여러분 연락 잘 안하는 습관..이거 진짜 고쳐집니다. 제가 고쳤어요
저도 고쳤고 그 이후에 만난 분도 이런 습관이 계셨는데 제가 한 
진짜 방법을 알려주니까 이게 고쳐지더라고요
예, 진짜 고쳐집니다 진
..!

728x90

에이 습관을 어떻게 고쳐 안돼라고 하시는 분들은 진짜 한 번 시도 해보시고 말씀해주세요

자 그 방법이 뭐냐면 바로 10초 투자인데요.


? 그게 뭐? 겨우 10?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게 제가 예전에 만났던 분이 저한테 알려주신건데
그때 당시 왜 오빠는 연락이 잘 안돼냐, 그게 그렇게 어렵냐, 정말 어려우면 딱 10초만 나를 위해 시간을 내달라고 많은 거 안 바란다고 그렇게 말하면서 10초가 왜? 라고 했는데 그 친구 하는 말이


아침에 일어나서 씻으려고 화장실 문 열기 전
10 정도 이용해서 이제 일어났어 씼는다 카톡 보내보기.

밥을 먹으러 이동하러 가기 전 10

술을 먹다가 화장실가게 될 때 이동하는 그 사이 10

술먹거나 퇴근하고 집 들어갈 때 암만 취하거나 그래도 집 비밀번호 눌릴 정신과 눈에 있는 렌즈 뺄 정신이면 딱 10만 더 투자해서 이제 집왔다고 연락해주기 등등


이런식으로 최소한 여자친구가 걱정이 안되게
, 남자친구가 그래도 무얼 하는지 알 수 있게끔 해줄 수 있냐는 거에요.

뭐 그때마다 장문으로 적어라, 이모티콘을 무조건 써라 이런 게 아니라

그냥 딱 하루의 시작과 끝을 같이 하고 싶다는 거에요.

그래서 그때 아 ! 했죠 진짜 반성많이 했습니다. 상대방은 정말 많은 걸 바라는게 아니였고..정말..나는 대체 얼마나 이기적이고 나만 생각하길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아침에 눈 떴을 때, 자기전, 밥 먹기전 10초도 그 사람을 위해 쓰지 못하는 사람이였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때 진짜 반성 많이 했어요 이게 어려운게 아니구나라고 하며 생각도 확 바뀌게 되었고

그래서 이 방법을 얘기해준 그 친구한테는 아직까지도 고맙습니다.

그 이후로 제가 다른 분을 만났을 때 상대방이 옛날의 연락 잘 안하던 저 같은 상황이면 저도 얘기를 해봤어요

10초정도만 나를 위해 써줄 수 없냐고

그러니 진짜 이게 저도 바뀌었듯이 상대방도 바뀌더라고요

진짜 여러분 바뀝니다 연락 가지고 다툼 안 하실 수 있어요 진짜

여러분 결론은 하나입니다 혹시나 연락가지고 다툼이 많으신 분들.

바뀔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딱 10! 152030초도 아닙니다.

10! 10초만 그 사람을 위해서 사용하여 보세요. 당신의 연애가 바뀔 수 있습니다.

 

연인간 연락문제 100% 해결방법

-----------------------------------------------------------------

저는 상담을 잘 하지 못하여 혹시나 이별, 재회 관련해서 전문 심리 상담사분께 얘기를 한 번 나눠보고싶다 ! 하시는분들은
https://vo.la/rtfSP 

요기 링크로 본인의 이별 상황을 적어서 보내시면 유튜브 연애의자격 전문 심리 상담사분들께서 도와주실 거에용 ^^ 

 

제 유튜브에는 영상으로 올라와있어요 ^^

유튜브 - 썽TV

https://youtu.be/9HypeWF3HfU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