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STORY

최고 가성비 다리 마사지 기계 리뷰 !!(발 마사지 기계) 내돈 내산 !!

썽(sseong) 2022. 5. 20. 19:21
728x90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진짜 하루하루 지날 때 마다 정말 더워지고 있어요. 그에 따라 또 바람 불때는 꽃가루와 송진가루가 날리는게 눈에 보여서 콧물에 재채기까지 ㅠㅠ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으신 분들은 꼭 마스크를 끼고 다니시길 바라겠습니다 ^^

자 본론으로 넘어와서 이번에는 바로 다리 마사지 기계 리뷰 포스팅을 해볼건데요. 다리 마사지 기계이지만 발 마사지 기계도 되는 가성미 꿀템이에요 !! 

옛날에 어버이날이였나...어머니 생신이였나..잘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제가 선물로 드렸던 거는 기억이 났고 고향에 놀러간 김에 기계가 보여서 바로 리뷰 영상을 찍었었습니다 ! 포스팅의 내용은 제 유튜브 영상중 캡처를 사용하여 시작해보겠습니다 ^^

 

이름은 블루스카이 뷰티 라이너 다리 마사지기계이고 당시에 8~10만 원 정도 가격을 했던걸로 기억나요 !

현재 검색해보니 저 이름으로는 검색이 되지 않고 이름이 바뀌어서 나오고 현재 9만원대를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리모컨이 있는줄 알았는데 리모컨은 따로 없어서 조금 처음에 당황을 했습니다.

전원을 키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 앞쪽에 보시면 전원버튼이 떡하니 크게 있기때문에 전원을 켜시기에는 헷갈리지 않으실 거에요 !

다리 마사지 기계 앞쪽에 전원을 클릭해주시면 띵 ~ 하는 소리와 작동 준비를 한답니다. 물론 처음에 전원켜기 전에 어댑터 연결은 필수겠죠!?

728x90

자동 안마와 수동 안마

이 다리 마사지 기계 같은 경우 자동 안마와 수동안마가 있어요. 자동 안마는 말그대로 기계가 자동으로 패턴에 맞춰서 해주는 안마이고 수동 안마는 속도, 방향등을 직접 조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세척은 가능한 지?

이 다리 마사지 기계 같은 경우 많이 사용하고 나서 어떻게 세척하지..라는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위생에 좋게 다리 넣는 부분에 케이스 지퍼가 있어서 지퍼를 분리후 세척을 해주시면 되세요 

자 그러면 세부 옵션은 끝났고 직접 이용을 해봐야겠죠?

저는 다리 말고 먼저 발부터 넣어 봤어요 ! 다리 마사지 기계이지만 발 마사지 기계도 되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흔히들 발바닥에 오장육부가 들어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발바닥을 마사지 해주면 뭔가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든다는 말들이 정말 많답니다.

그래서 기대를 안고 발을 먼저 넣었는데..어이고...제가 간지럼을 많이 타서 그런지 진짜 못버티겠더라고요..ㅎ

제 생각은 간지럼 특히 발바닥 간지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비추 드립니다 ! 뭔가 느낌이 이상하게 간지러워요 ㅠ

자 ! 이 다리 마사지 기계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다리 즉 종아리쪽이겠죠? 서서 오래 일하시는 분들이라던가 운동을 하신 후에 종아리가 많이 뭉치신 분들은 이 아이템이 정말 제격인 거 같아요 !

 

진짜 종아리 부분을 꽉꽉 눌려주는데 정말 정말 시원했어요. 다행히 저는 종아리 간지럼은 안타서 진짜 느낌 정말 좋았습니다. 어머니께서도 이걸 이용하시고 정말 만족하셨는데 왜 만족하시는지 알겠는 그런 다리 마사지 기계였어요

끝으로 결론은, 8~10만 원대 다리 마사지 기계를 찾으시는 분, 발바닥 간지럼을 안타시면서 발 마사지 기계를 찾으시는 분은 이만한 가성비 아이템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 

물론 지금은 이름이 바뀌어서 다리 마사지 기계라고 치시면 저거랑 똑같이 생긴게 9만원대로 바뀌었지만 기능들은 거의 다 비슷할 거니 여러분들께서도 서서 오래 일하시거나 하체쪽 근육이 많이 뭉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의 메인이 되었던 리뷰 풀영상은 링크로 남겨드리겠습니다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

유튜브-썽TV

https://youtu.be/Z4ZnZim7Xt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