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STORY

이별 후 연락 없는 남자 유형

썽(sseong) 2023. 4. 27. 17:56
728x90

썽하 ! 반갑습니다 제가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바로

'이별 후 연락 없는 남자 유형'에 대해서 인데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제 주관적인 의견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

이별하고(헤어지고)어떻게 안힘든 사람이 있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건 뭐 앞서 남자라고 주제를 잡았는데 남자, 여자 모두 다 해당되는 유형들이에요

728x90

이별 후 그 사람의 빈공간이 바로바로 채워지는 유형

뭐 일이 정말 바쁜사람이라던가 혹은 주변 사람들, 주변 친구들과 항시 약속이 있어서 헤어짐이 그닥 나에게 와닿지 않는 유형입니다. 근데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보통 그런 상황들 때문에 헤어졌을 이유가 큽니다.

회사일 또는 내 일로 인해서 연락도 뜸했을 거고 만나는 횟수도 줄어들었을 거고 그럼 또 그거 때문에 의견이 안맞아서 싸우게 되고..또한 주변의 친구들이 많은 사람들은 다 그렇진 않지만 연인보다 친구들이 우선인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이유들로 또 싸우게 되고..이러다가 끝에 헤어지게 될텐데요

실제로 그런 사람을 저는 본 적이 있어요. 바로 저랑 친한 형인데요. 이 형이 진짜 일이 너무너무 바빠서 주변 지인들도 잘 못만날만큼 일에 찌들여 살았는데 그 와중에 거래처분이랑 어떻게 잘돼서 사귀게 되었었어요. 그래서 저는 어우 너무 잘됐다고 암만 바빠도 연락하고 만나고 하는 그런 보통의 연애는 하면서 일하시라고 얘기를 했는데 1달도 안됐을때인가..결국 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이유를 물어보니 진짜 일때문에 만날 시간도 별로 없고 연락도 잘 못하게되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안힘드냐고 그래도 좋아했던 사람이랑 끝이 난건데 힘들지 않냐고 했더니 그냥 뭐 일 끝나고 밤에 들어갈 때나 술 한 잔 할 때 뭐 가끔 생각 나겠지만 어쩌겠냐 다음 날 아침부터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라며 그 빈틈을 계속 일이 채운다고 하더라고요.

솔직하게 그 당시 저는 어린 마음에 이해를 못했는데 지금 저도 30대가 넘어가고 일에 찌들여사니 그때 그 형 마음이 조금은 이해가 가더라고요.  

진짜 그 형은 일에 치여 살았기 때문에 헤어지고 나서 연락한 적이 있냐고 물어봤을 때 연락을 단 한 번도 안했다고 하셨어요. 그러면서 또한 시간이 많이 흘렀기 때문에 생각도 안난다고 했답니다

주변에 지인, 친구들이 많은 유형 같은 경우는 뭐 그 이별 자체도 술자리 주제로도 쓰이고 솔직히 다들 아실 거에요 그런 자리가면 위로를 해주기는 커녕 그래, 잘 헤어졌어 솔로가 최고야 !! 이러면서 한 잔, 두 잔 걸치게 되죠

물론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의 빈자리를 다 메꿔주진 않겠지만 그래도 일상생활 하는데 어느정도 허전함은 메워주고 또
연애를 할 당시에 못만났던 지인, 친구들이랑 약속이 진짜 신기하게 쭈루루루룩 잡혀서 그 외롭고 허전함을 바로바로 조금은 채워지기도 해요. 제 친구 같은 경우도 이런 경우였는데 제가 당시 그럼 그 여자친구를 별로 안좋아한 것이 아니냐? 라고 물었는데 친구는 자신 또한 연애할 때는 그 사람을 미친듯이 많이 사랑했고 노력했다고 하였어요

그래서 이런 유형의 사람들을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이별의 아픔, 연인의 빈공간을 채워줄 무언가가 항상 존재하는 유형이라고 생각해요

뭐 환승까지는 아니더라고 헤어지고 나서 만나는 지인들, 친구들등 그 빈자리를 다른 새로운 사람이 또 채워준다면?
글쎄요...뭐 전연인한테 연락을..굳이 할 필요는 없겠죠..? 

근데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어짜피 그렇게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하더라도 전과 똑같을 건데...이런 유형의 분들은 본인들이 먼저 바껴야한다고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요. 

분명 사귈 당시 연인분이 안좋아했을 거고 본인도 스스로 조절하고 우선순위에 대해서 조정할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드는 그런 주제였던 거 같아요. 

자 이렇게 이번에는 이별 후 연락없는 남자 유형에 대해서 주저리 주저리 적어봤는데요, 이 주제에 관한 영상은

제 유튜브 썽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놀러오세요 ^^

-----------------------------------------------------------------

저는 상담을 잘 하지 못하여 혹시나 이별, 재회 관련해서 전문 심리 상담사분께 얘기를 한 번 나눠보고싶다 ! 하시는분들은
https://vo.la/rtfSP 

요기 링크로 본인의 이별 상황을 적어서 보내시면 유튜브 연애의자격 전문 심리 상담사분들께서 도와주실 거에용 ^^ 

https://youtu.be/z3zJGpM_u9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