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STORY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극혐 카톡 유형 !

썽(sseong) 2020. 12. 22. 15:24
728x90

제가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바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극혐 카톡 유형에 관한 주제인데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주관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리면서 유튜브에서 동생과 함께 얘기를 나눠 봤어요

1. 말 끝마다 ㅋ 하나만 붙이는 유형

이건 정말 케바케인데 ㅋㅋ, ㅎㅎ, 이렇게 2개이상 쓰는건 그냥 웃는 느낌이고 평범하다고 생각들지만 뭔가 말 끝마다 ㅋ 하나만 붙이게 되면 얘가 나를 좀 놀리나..비아냥 거리나..라는 느낌이 들 때가 많은 거 같아요.


문자, 카톡을 읽으면 무의식적으로 그 사람이 쓴 글자 자체를 머리속에서 목소리로 바꿔서 읽기 마련인데요 그러다보니
뭔가 ㅋ 하나 자체는 킼 하면서 약간 비웃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2. 완전 단답 - 카톡을 받고 답장을 할 말이 없게 만드는 유형

할 말 없게 만드는 유형이라고 볼 수가 있죠. 사람이 연락을 주고 받을 때 오고 가는 질문과 말들이 있어야 하는데 거기에 있어 대답만 하고 갑자기 다른 얘기 꺼내고 연락 받는 입장에서 거기에 대해 할 말이 없게 되는 유형 또한 정말 싫은 것 같아요.

물론 뭐 남녀가 철벽을 치는 관계라면 그렇게 하는 게 어느정도 맞긴 하겠지만 남녀철벽 관계도 아닌 상태에서 일반적인 대화속에서 상대방은 대답만 하고 본인이 그 연락 자체를 끌고 가는 것, 하지만 여기서 대답을 하길래 그 상태로 연락을 안했는데 거기에 대고 상대방이 난 왜 답장했는데 넌 왜 답장을 안하냐 이런식으로 오히려 되묻는 다면 정말 극혐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 

연락은 서로 질문도 하고 주고 받는 것입니다.  대답만 할 거면 차라리 그 연락의 마무리를 지어주세요.

3. 본인은 자존심 때문에 말은 못하고 상대방의 대답을 이끌어 내는 유형

이거 같은 경우는 흔히 어장관리 당하는 쪽에서 많이 느끼 실 수 있을건데요, 한 여자와 남자가 카톡을 합니다.
여자는 카톡으로 아 오늘 고기가 먹고싶다, 오늘, 고기 땡긴다, 어디가 맛있지 이렇게 하면서 고기라는 키워드 관해서 계속 얘기를 합니다. 하지만 절대 고기 같이 먹으러 갈래?라는 말은 하지 않습니다. 왜? 자신이 먼저 그렇게 제안 하는 거 자체에 자존심도 상하고 상대방은 자신의 어장속 물고기니까요. 자신은 그래서 저 카톡 자체로 먹이를 뿌린겁니다.

여기서 남자는 예전에도 이런식으로 해서 본인의 돈을 써가면서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한 것을 인지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알아요 눈에 보이는 거죠.

그리고 생각을 하죠. 왜 여자는 같이 먹으러 가자 라는 말은 안하는 걸까... 고민 끝에 그 여자에게 요즘은 배달 어플도 다 잘되어 있어서 시켜먹으면 간단하지 않냐 라고 답장을 했고 여자는 응..그래 알았어 라고 의미심장한 여지를 남기고 연락을 끊습니다. 그 후 다음 날, 여자는 삐져있습니다. 그래서 왜 그러냐고 하니 어떻게 어제 내가 그렇게 말했는데 고기 먹으러 가자라는 말을 안 할 수가 있냐면서 어이 없는 말을 꺼내기 시작합니다. 

이런 경우죠. 보기만 해도 답답하고 당하는 입장에서는 짜증도 날 만한 그런 카톡 유형입니다. 이건 저기서 남 녀를 바꿔서 대입시켜도 똑같은 경우에요.  이 상황을 어떻게 잘 아냐고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제가 몇 번 당해보니 상대방에 대해 호감가는 마음도 사라질 뿐만 아니라 아예 정이 떨어져 버리더군요. 자기 돈만 쓰고 관계에 대한 발전도 없고 상대방은 공짜로 먹고 싶은거 먹어서 좋고..하..

여러분, 본인이 하고 싶은 게 있거나 먹고 싶은 게 있으면 상대방한테 그 대답을 유도하지 마시고 본인이 말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연락 자체는 나 혼자만 노력해서는 절대 좋은 연락이 될 수가 없습니다 ! 라는 말을 하고 싶어요 

 

제 유튜브에는 추가적인 내용과 함께 영상으로 올라와있어요 ^^

유튜브 - 썽TV

https://youtu.be/tXL0uy_GfvQ

 

728x90